int-color>
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OLEA 코인 분석및 전망과 내생각

by delight. 2022. 9. 15.
반응형

OLEA코인 전망

OLEA코인 전망

비트코인의 상승세가 미국 CPI 발표로 다시 큰 하락을 보여주었습니다. 예상치인 8.1% 보다 높은 8.3%로 발표되었는데 예상했던 것보다 물가가 상승했다는 뜻으로 해석할 수 있으니 인플레이션이 정점을 찍은 것이 아니라는 결론인데 발표 후 나스닥은 물론 상승세를 탔던 가상화폐들 또한 하락세로 돌아섰습니다. 9월 FOMC의 경우 75bp 인상을 예상했었지만 이제는 100bp 인상도 조심스레 기사화되고 있는데 투자에 주의해야 될 시점인 것 같습니다.

NFT를 보유하기만 해도 토큰을 지급하는 아테나 리턴즈

오늘은 새로운 NFT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 그동안 많은 NFT 프로젝트들이 생겨나기도 하고 없어지기도 하였는데 불안정한 시장 상황도 있고, 일명 러그 풀이라고 해서 나쁜 마음을 먹고 프로젝트를 만든 팀들도 있을 겁니다. 신뢰성 있는 회사에서 발행하는 NFT면 믿을 수 있을 것 같은데 홀더들에게도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는 NFT를 발행한다고 합니다. 살펴봅니다. 아테나 리턴즈(Athena Returns) 프로젝트 소개 현재 인기 있는 NFT 프로젝트들을 살펴보면 신세계 푸 빌라, 선미야, 벼르이곰 등을 꼽을 수 있습니다. 공통점이 무엇일까 바로 홀더들에게 실질적으로 많은 혜택을 준다는 것인데 이제 NFT에 투자하는 사람들도 단순한 소장 용도보다는 나에게 실제로 수익이나 보상을 받을 수 있는 NFT를 선택한다는 뜻이 아닐까 싶습니다. 사실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M2E의 경우에도 걷거나 뛰어야 하는 미션을 달성해야만 코인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데 이런 미션을 할 시간이 없거나 코인의 가치가 떨어지면서 의욕을 잃는 등 점점 인기를 잃어가고 있는 추세입니다. 아테나 리턴즈의 경우 NFT를 보유만 해도 매일 리워드로 OLEA 토큰이 지급됩니다. 그리고 OLEA 토큰을 소각할 수 있는 사용처인 OLEA 마켓이 존재합니다. 인플레이션이 극심해지면서 밥값부터 커피, 디저트 등 대부분의 물가가 오르게 되었는데 아테나 리턴즈 NFT를 보유하게 되면 보상으로 받은 OLEA 토큰으로 위와 같은 상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먼저 NFT에 대해서 좀 자세히 살펴보고 혜택을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ISMS-P, ISO 27001 등 정보보호 인증 컨설팅 전문 기업이지 시큐의 블록체인 자회사인 주식회사이지 시큐 브이에서 아테나 리턴즈 NFT 프로젝트를 개발 및 운영하고 있는데 이지 시큐는 블록체인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들어보셨을 가상자산 사업자(VASP) 대상 ISMS 인증 컨설팅을 수행하고, 정보보호 관리자, 정보보호 담당자를 양성하기 위한 시큐 리스트(SECURIST) 민간 자격증도 운영하는 신뢰성 있는 회사입니다. 익명 프로젝트가 많은 NFT 시장에서 믿을 만한 기업에서 운영하는 프로젝트라는 것 또한 큰 장점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이지 시큐의 첫 번째 NFT 프로젝트인 아테나 리턴즈는 정보보호 인증 관리 설루션 아테나에서 출발했는데 그리스 신화 속에서 아테나는 전쟁과 지혜의 신으로 인간을 사랑하고 수호하는 선한 존재였고 이지 시큐 또한 이번 아테나 NFT 프로젝트를 통해 세상에 얼굴을 공개하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친근한 모습으로 다가가게 될 것입니다. 총 1만 개의 NFT가 A 티어 3,000개와 B 티어 7,000개로 구분되어 발행되었습니다.

7월에 거래소에 상장한 OLEA 코인

이더리움 기반으로 발행되었고 리워드로 받게 되는 OLEA 토큰의 경우 이미 7월에 프로 비트 글로벌 거래소에 상장되었습니다. 상장까지 되었다는 것은 실제로 현금화하기도 쉽고 앞서 얘기한 것처럼 추후 오픈할 OLEA 마켓을 통해서 상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는 것이겠고 하지만 단순하게 현금화하는 것보다는 OLEA 마켓을 이용하면 사용한 토큰은 소각이 되기 때문에 추후 토큰 시세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추가로 마켓을 이용할수록 등급이 높아지게 되고 추가 VIP 혜택으로 IT 기기 등 다양한 현물도 구매가 가능하게 됩니다. 또한 OLEA 토큰 홀더의 경우는 백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지만 이지 시큐의 온오프라인 파트너 기업과 제휴를 통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도록 많은 혜택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앞으로의 로드맵을 확인해 볼 수 있는데 현재까지 완료된 부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현재 백서와 에코시스템 공개, 토큰 에어드롭, 거래소 상장까지 완료되었고, 9월 말에서 10월 내로 OLEA 마켓을 통한 각종 물건을 구입할 수 있도록 정식 오픈 예정입니다. 정식 오픈일부터 100일간은 OLEA 토큰 100배 리워드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앞으로 굿즈 제작과 스페셜 에디션 발행, 콜라보 NFT 드롭 등 다양한 활동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백서를 통해서는 분기별 로드맵을 확인할 수 있는데 백서도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후속 NFT와 제휴사 연동, 파트너 확대, 국내 원화 거래소 상장까지의 계획을 로드맵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테나 리턴즈 NFT의 경우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인이지 시큐의 자회사를 통해 진행되는 프로젝트고 실생활에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홀더 혜택, 메타 콩즈, 선미야 클럽, 팔라 등 다양한 파트너십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 등이 장점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