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color>
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크로미아 코인 분석과 전망

by delight. 2022. 9. 15.
반응형

크로미아 코인 전망

크로미아 코인 전망

크로미아는 DAP 확장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사용되는 체인 플랫폼 암호화폐입니다. 그것은 한때 크로미아 경찰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기본 유틸리티 암호화폐는 관계형 블록체인 네트워크로 구성됩니다. Chromia를 개발한 Chromaway의 CEO는 Henrik Yeltay입니다.

어플의 확장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탄생한 크로미아 코인

암호화폐의 단위는 CHR입니다 크로미아는 기존 분산 애플리케이션(DApp) 플랫폼의 단점을 보완한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현재 차세대 어플 규모를 뛰어넘도록 설계됐습니다. 대규모 상용 애플리케이션, 게임, 소규모 프로젝트에서 분산 애플리케이션(DAP)이 개발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세계의 개발자들은 그것이 만들어지는 방식에 익숙합니다. 시스템의 이러한 DApp은 개발자에게 더 큰 유연성과 제어 능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크로마 웨이는 2014년 설립된 스마트 블록체인 기술 인프라 구축 선도 기업입니다. 5년 전 LHV뱅크와 크롬 웨이가 공동 개발한 블록체인 기반 개발 비트코인 지갑 앱은 에스토니아 은행협회의 2016 혁신상을 수상했습니다. 크로미아는 크로마 웨이 경험을 바탕으로 한 프로젝트입니다. 이더리움과 같은 플랫폼은 이론적으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할 수 있지만, 실제로는 많은 한계가 있습니다. 나쁜 사용자 경험, 높은 수수료, 개발자 경험에 대한 실망, 낮은 보안 모두 어플이 대중화되는 것을 막고 있습니다. 연구팀은 우리는 실용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도구가 분산 애플리케이션의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미래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hromia는 크고 일반적인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사용자에게 신속한 도움말, 편리한 기능 및 저렴한 서비스 비용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CHR 코인 및 사용 지역 크로미아는 거의 모든 유형의 어플이 유용한 플랫폼입니다. 특히 대규모 I/O(입출력)가 필요하거나 복잡한 데이터셋을 관리해야 하는 상황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이러한 상황의 예로는 많은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게임(MMOG)이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게임의 인기가 증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오늘날의 플랫폼은 더 이상 MMOG.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크로미아 코인 특징

크로미아는 체인 스토어를 통해 게임 세계 전체를 호스팅하고 미리 정해진 규칙에 따라 개발되기 때문에 누구도 잘못 행동할 수 없습니다. 그 팀은 MMOG 애플리케이션이 크로미아의 능력을 입증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믿습니다. MMOG를 관리하고 실행할 수 있다는 것은 MMOG가 매우 까다롭기 때문에 크로미아가 적절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양하고 까다롭고 복잡한 DAPP에 사용됩니다. 과거에 계획되었던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면서, 크로미아의 로드맵은 유망해 보입니다. 블록체인의 계층 1은 계속 확장되는 배열이고 아직 이르다고 확신합니다. 크로미아의 현재 dApp에는 금융, 게임, 부동산, 헬스케어 등이 포함됩니다. 달 라니아 광산,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게임 파이), 카파 푸(캡 , 엔터프라이즈, 제트(데파이) 등이 대표적인데 크로미아는 향후 공급망,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IoT 앱에도 집중할 예정입니다. 하지만 최신 트렌드나 인기 있는 가상화폐를 입력할 때는 항상 주의해야 합니다. 특히 CHR이 2021년에 이미 3만% 가까이 상승했을 때는 더욱 그렇습니다. 우리는 실제로 얼마나 성장할 수 있는지, 어떻게 성장할 수 있는지에 대해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투기로 시세가 과장되지만 암호화폐에 더 투자하지 말고 좋은 기술과 낭비를 구분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도메인 이름에 대한 지식을 얻기 위해 시간을 투자합니다. 이것은 당신을 번영시키기 위한 최고의 투자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