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color>
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1인치 네트워크 코인 분석과 앞으로의 전망

by delight. 2022. 9. 15.
반응형

1인치 네트워크 코인 전망

1인치 네트워크 코인 전망

2021년에는 디파이라는 키워드가 어마 무시한 게 떴습니다. 디파이란 쉽게 말해서 탈중앙화로 이루어진 시스템이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원래 플랫폼은 중간에 관리자가 끼어들어서 관리를 한다는 명분 하에 다양한 광고수익이나 수수료를 때어갔습니다. 업비트만 해도 수수료로만 수십조를 가져갔다고 했고 하지만 DEX거래소는 탈중앙화로 인해서 중간에 수익금이나 수수료를 떼어먹는 관리자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디파이 플랫폼을 운영하고 최대 20% 이자를 받을 수 있는 1인치 네트워크 코인

1인치 네트워크는 디파이 플랫폼을 운영하는데 기존의 중앙화로 이루어진 은행을 보면 연이율이 2~3%대라면 디파이는 최대 20%까지 이자를 받을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합니다. 1인치는 수백 개의 네트워크가 형성이 되어 있어서 DEX거래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DEX거래소라 탈중앙화여서 수만 개의 견적과 여러 개의 수수료를 분석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1INCH는 자기네의 수많은 DEX를 통해 유동성을 집계를 해서 최고의 교환 비율을 보장을 한다고 합니다. 또한 지정가 주문 프로토콜 Defi시스템의 융통성 있는 지정가 주문을 활용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유동성 공급자에게 AMM 또한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참고로 AMM이란 자동화된 시장 메이커라고 합니다. 탈중앙화 거래소(DEX) 프로토콜의 일종으로 자산 가격을 산출하고 수학적 공식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러 가지로 1INCH를 사용하시는 사람들에게 좋은 연간 수익률을 주는 파생상품을 제공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1인치 네트워크 전망 저는 코인의 규모를 파악을 하기 위해서 상장된 거래소를 한번 보겠습니다. 현재 전 세계 1등 거래소인 바이낸스와 미국 최대거래소인 코인베이스 그리고 FTX까지 글로벌적으로 유명한 거래소에 모두 상장되어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1인치 네트워크 코인 전망에 대해서 이렇게 생각합니다. 일단 전체적인 암호화폐시장의 규모를 파악을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의 전망

현재 전 세계적으로 인플레이션의 심각한 상황이라서 거시적인 경제가 좋지 않습니다. 어제만 봐도 2년 만에 나스닥이 5.2%가 하락을 했다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경제가 더욱 안 좋아질 거라는 전망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거시적인 경제가 안 좋았지만 당연히 암호화폐 또한 좋아질 수 없을 거라고 보고 있습니다. 암호화폐 시장이 좋지 않다면 당연히 디파이 시장에도 영향을 미칠 거라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당장은 전망에 대해서 긍정적이지 못하지만 암호화폐시장이 좋아진다면 분명히 큰 성과를 낼만한 플랫폼이라고 생각 중입니다. 결론적으로 거시경제에 따라서 암호화폐 시장의 규모를 파악을 한 후 매집을 결정하는 게 맞는 것 같습니다. 1인치 네트워크 시세 2021년 11월 업비트에 상장 빔으로 2만 원대를 찍고 일봉상 7천 원대에서 마감을 한 후 그 뒤로 계속 떨어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국내 거래소 상승장 막판에 상장을 해서 운이 좋지 않은 케이스라고 보고 있습니다. 바이낸스에는 2021년 초반 0.9달러에 상장 후 8달러까지 폭등한 그래도 상승장 때 큰 상승을 보여준 코인중 하나입니다. 피봉상 피보나치 되돌림을 통해서 차트를 분석해봤습니다. 현재 강력한 지지선은 700원대에서 형성이 되고 있으며, 큰 저항선은 1100원대 초반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저항이 발생할 수 있는 구간은 1130,1400,1620,1840원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1인치 네트워크 시세는 930원대에서 거래가 되고 있는 상황이며, 900원대에서 큰 움직임 없이 50일 이상 횡보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