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color>
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유퀴드 시세및 전망과 내생각

by delight. 2022. 9. 15.
반응형

유퀴드 코인 전망

유퀴드 코인 전망

반갑습니다 매일같이 코인 시장을 연구하는 일반인 전문가입니다. 이번에는 유퀴드 코인을 분석해보겠습니다. UQC란 무엇인가 UQC는 이더리움 기술입니다. 기술 동향 중 하나는 ERC20 토큰 기반의 분산형 가상화폐입니다. 이 그룹 체인 자산의 목표는 UQUID 생태계 개발을 보완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가상 혁명은 토큰 보유자가 토큰을 즉시 현금화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토큰을 즉시 현금화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진 유퀴드 코인

Uquid의 목표. 유통업계에서 유례없는 콘셉트가 특징인 새로운 생태계인 데피와 전자상거래의 가교입니다. 쇼핑 마이닝은 고객이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새로운 토큰이나 동전을 만들어 스마트 제품을 사용해 다른 구매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자동화되고 순간적이며, 현재 로열티 체계와 관련된 일부 결함을 제거하는 데 필요한 개선을 제공합니다. 게다가, 하위 시스템이 있다. 토큰 유동성 풀을 생성하기 위한 지능형 규정 준수 시장 제조업체를 자동화하는 데 영감을 주는 기능입니다. 이 생태계에서 자동 쇼핑 생성에는 많은 공급업체가 만든 제품 풀이 포함됩니다. 그런 다음 고객은 풀에 직접 연결하여 사용 가능한 제품의 수와 가격을 추적하고 원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매한 제품은 더 나은 거래를 제공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러한 스마트 계약은 판매자와 구매자가 중개자 없이 연결할 수 있게 하여 모든 사람의 비용을 절감합니다.

앞으로의 전망

Uquid는 DeFi가 전자 상거래 사업을 빠르게 성장시키고 전 세계 고객을 유치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 회사는 또한 그 접근법이 세계 무역을 쉽게 바꿀 수 있다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TV Netflix에서 사용 생태계를 이용하라, 사람들. 사람들이 쇼핑을 할 수 있는 첫 번째 장소는 유퀴드 디지털 스토어로, 비디오 게임, 기프트 카드, 구독, 휴대폰 충전 등 4만 개 이상의 디지털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가벼운 네트워크 노드를 사용하여 트랜잭션 속도를 높이고 비용을 절감한다. 매일 새로운 제품들이 추가되고 있고, 전자제품들이 곧 출시될 것입니다. 비즈니스 웹사이트는 실제 제품을 추가할 것입니다. 오프라인 소매업이 감소하고 있습니다. 소매상들은 붐비는 시장에서 관심을 끌기 위해 끊임없이 경쟁하고 혁신하고 있습니다. 한때 금융계를 뒤흔들었던 프레시 데피는 인근 장바구니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UQC의 현재 가격은 코인 시장에서 0.58로, 생산 당시보다 35% 상승했습니다. UQC는 다른 주요 암호화폐와 달리 많은 암호화폐 거래소에 상장돼 있어 명목화폐로 직접 구매할 수 없습니다. 다만 모든 법정화폐 거래소에서 비트코인을 구매하고 ECOIN 거래를 제안하는 거래소로 이동하면 손쉽게 비트코인을 살 수 있습니다. 본 매뉴얼에서는 UQC 구매 방법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M0 사용 가능한 실물 상품으로 통화로 변환된 중앙은행 계좌의 총 수이고 M1 M0 플러스 요구 사항 계정 금액의 합계입니다. 당좌예금 또는 당좌예금을 포함하며 M2 M1 Count 저축, 머니마켓 계좌, CD 계좌의 대부분은 합계가 10만 달러 미만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