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color>
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SingularityNET분석및 전망과 내생각

by delight. 2022. 9. 19.
반응형

SingularityNET 전망

SingularityNET 전망

전 세계적으로 액세스 할 수 있는 Al 마켓플레이스 덕분에 누구나 쉽게 Al 서비스를 작성, 공유, 수익화할 수 있는 블록체인을 활용한 플랫폼입니다.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사용자는 플랫폼의 네이티브 유틸리티 토큰인 AGIX를 사용하여 광범위한 AI 서비스를 탐색, 테스트 및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켓플레이스는 Al 개발자가 자신의 Al 도구를 게시하고 판매하고 성능을 쉽게 추적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아웃렛을 나타냅니다.

누구나 쉽게 AI서비스 작성 및 공유 수익화할 수 있는 SingularityNET

SingularityNET 뒤에 있는 팀은 세계에서 가장 표현력이 풍부한 로봇이라고 불리는 소피아로 알려진 알의 개발을 개척했습니다. 목표는 소피아가 인간의 언어를 완전히 이해하고 OpenCog의 개발을 계속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official website 이것은 궁극적으로 고급 범용 지능, 즉 인간 수준의 인공 지능 (또는 그 이상)으로 알려진 상태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되는 Al 프레임 워크입니다 ) 이 플랫폼은 2017년에 처음으로 발표되었으며 같은 해 12월에 이니셜 코인 오퍼링(ICO)을 완료했으며 단 1분 만에 3,600만 달러를 조달했습니다. SingularityNET의 차별성 서비스를 테스트하고 결제하기 전에 필요를 충족하는지 확인할 수 있는 첫 번째 플랫폼입니다. 이 외에도 특정 Al 서비스가 필요한 사람들은 RFAI (Request for Al Portal)를 통해 Al 전문가의 광범위한 커뮤니티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새로운 Al 도구를 쉽게 위탁할 수 있으며 개발자는 채워 AGIX 토큰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AGIX 토큰의 유용성은 생태계의 발전과 함께 진화해 왔습니다. 2020년 10월, SingularityNET은 SingularityNET Enhancement Proposal(SNEP) 기능을 시작하여 AGIX 소유자가 네트워크 운영 변경에 투표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반면 2020년 3월에는 스테이 킹 기능이 추가되어 사용자가 토큰을 스테이 킹 할 수 있습니다. SingularityNET은 최근 Hanson Robotics와 협력하여 건강 관리 목적으로 Al을 활용하는 제품을 개발하는 Awakening Health라는 조인트 벤처를 출시했습니다. 첫 번째 제품은 의료 산업을 위한 휴머노이드 어시스턴트인 Grace입니다.

앞으로의 전망

현재 총수량은 11억 9천만 AGIX이고, 10억 8000만 AGIX 토큰이 유통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AGIX는 크게 희박해진 것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AGIX의 총공급량의 절반(50%)은 2017 ICO에서 판매되었습니다. 이 20%를 초과하면 초기 개발자 및 파트너 인센티브, 18% 는 핵심 팀 구성원(현재는 완전히 권리 확정), 8% 는 플랫폼의 장기 개발을 위한 재단, 나머지 4 % 는 보안을 위해 예약되었습니다. AGIX는 ERC-20 토큰입니다. 이것은 이더리움의 증명 (POW) 컨센서스 알고리즘과 수만 개의 노드와 마이너로 구성된 실전에서 테스트된 네트워크에 의해 지원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까지 이더리움 네트워크는 공격에 성공한 적이 없으며 현재 운영되는 가장 안전한 네트워크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뒤에 있는 팀은 SingularityNET이 향후 다른 블록체인으로 마이그레이션 할 수 있음을 암시하고 최근에 위임된 증명서(dPoS) Cardano 블록체인에서 론칭할 가능성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AGIX 토큰은 현재 9개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으며 Binance, KuCoin 및 HitBTC와 같은 주요 거래소 플랫폼에서 거래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장 인기 있는 두 개의 DEXS (Uniswap 및 Balancer)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AGIX에서 사용할 수 있는 거래 쌍은 AGIX/BTC, AGIX/ETH 및 AGIX/WETH 뿐입니다. 현재 이러한 교환 플랫폼 중 하나에서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로 AGIX를 직접 구입할 수는 없지만 먼저 비트 코인 (BTC)을 구입한 후 AGIX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