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color>
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타이탄 스왑 코인 시세및 전망과 내생각

by delight. 2022. 9. 19.
반응형

타이탄 스왑 코인 전망

타이탄 스왑 코인 전망

먼저 타이탄 스왑이 무슨 일을 하고 있으며 어떤 목표로 만들었는지에 대해서 알게 되실 겁니다. 타이탄 코인 같은 경우는 매매를 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만들어졌는데 수많은 사람들은 코인을 하다가 뇌동매매로 인해서 돈을 잃는 경우가 정말 많습니다. 그래서 타이탄 스왑은 봇을 만들어서 컴퓨터가 자동으로 매매를 할 수 있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Titan은 자동화된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매를 하는 사람들을 위해 탄생한 타이탄 스왑 코인

예를 들면, 비트코인이 2만 달러라고 하겠습니다. 원래였으면 미리 주문한 사람만 2만 달러에 팔 수 있는데 하지만 타이탄 스왑은 AMM기반으로 주문 가격이 도달하면 대기열 순서대로 주문이 자동으로 이행될 수 있도록 시스템이 구현되어있습니다. 쉽게 설명하면 우리는 매매할 때 알게 모르게 손해를 보고 팝니다. 그런 것을 개선을 하기 위해서 자동 봇을 만들어서 거래자에게 제공할 수 있다고 보면 되는 겁니다. AMM 기반으로 시스템을 형성하면 뭐가 좋은지에 대해서 궁금한 사람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을 하는데 쉽게 이야기하자면 여러분은 매매를 할 때 알게 모르게 손해를 보는 경우가 정말 많습니다. 이런 것을 개선하기 위해서 자동 봇이 손해를 보지 않고 사고팔게 만드는 게 많이 나왔습니다. 이런 것을 타이탄 스왑이 제공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또한 디파이가 뜨면서 스테이 킹이라는 금융상품이 뜨게 되었습니다. Titan스왑에서 제공하는 플랫폼도 스마트 루트라는 네트워크를 통해 스테이 킹 서비스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더리움 기반으로 레이어 2 시스템을 지원해서 DAO(탈중앙화)를 구조도 잘 짜여있다고 했습니다. 아 그냥 AMM을 통해서 자동 매매할 때 쓰는 봇이랑 스테이 킹 서비스를 하는구나라고 알고만 계시면 됩니다.

앞으로의 전망

코인의 규모를 파악을 하기 위해서 상장된 거래소부터 보겠습니다. 일단 바이낸스나 코인베이스 같은 거대 글로벌 거래소에는 상장이 되어있지 않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냥 뭐 잡거 래소에 많이 상장이 되었는데 좀 조심할 필요성이 느껴집니다. 저는 타이탄 스왑 코인 전망에 대해서 그렇게 긍정적이게 보고 있지 않습니다. 일단 이런 잡코인 같은 경우는 암호화폐에 대한 전반적인 시장이 좋아져야 시세가 오릅니다. 왜냐하면 스테이 킹과 AMM은 구조상 암호화폐 시장이 좋아져야 올라가기 때문입니다. 개인적으로 암호화폐 시장이 좋아지려면 세계적으로 돈을 다시 풀어야 하는데 지금 미국이 금리를 계속 올린다고 하고 인플레이션이 심해지고 있습니다. 거기에 아직도 러시아는 전쟁을 멈출 생각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결론적으로 지금 사기에는 위험해 보이고, 스캠 성이 좀 있어서 단타도 위험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타이탄 스왑 시세 개인적으로 설거지 왕이라고 생각이 들었던 코인중 하나인데 2022년 6월 3천 원 하던 게 1만 2천 원까지 폭등을 했는데 하지만 엄청난 하락을 했습니다. 인스타에서 돈 많은 인플루언서가 그렇게 사라고 선동 일으켰는데 결국 이런 꼴이 났습니다. 절대 남의 말 믿거나 의지해서 투자하시면 결국 끝은 이런 모양일 겁니다. 현재 타이탄 스왑 코인 시세는 1500원에서 거래가 되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한번 설거지를 씨게 했기 때문에 오르기는 힘들 것으로 보입니다. 단타도 웬만하면 하지 말고 조심해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