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color>
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시볼트 파이낸스 코인 분석및 전망과 내생각

by delight. 2022. 9. 19.
반응형

시볼트 파이낸스 코인 전망

시볼트 파이낸스 코인 전망

디플레이션 관리 토큰 RE가 포함된 CO로, 사용자가 농장 생산을 위해 스테이크를 구울 수 있는 분산 금융 계약을 포함합니다. 이 플랫폼은 스테이크 스토 큰 의 수익창출 전략을 자동으로 구현하는 자동화 전략 볼트도 선보일 계획인데, 완전한 지방분권 달성을 목표로 하는 cVault.finance는 지배구조에서 가장 강력하고 참여도가 높은 DeFi 상품입니다. 코어 토큰 소유자는 새로운 유동성 풀 생성 및 기존 유동성 풀 삭제 등 프로토콜 변경을 이행하기 위해 커뮤니티로 투표합니다.

지배구조에서 가장 강력하고 참여도가 높은 시볼트 파이낸스 코인

이 플랫폼은 2020년 9월 이더넷으로 시작되었으며, 7일 후 유니 스왑을 통해 첫 선을 보였습니다. CVault.finance는 0x Reverse라는 이름으로 생성됩니다. T와 X3의 두 명의 익명의 개발자가 2020년 9월에 출시되었습니다. 전통적인 소프트웨어 개발에 전념하고 있지만 최초의 암호화 프로젝트였습니다. 공동창업자들은 대휘가 농업 과정의 일환으로 새로운 토큰을 발행하는 등 부실한 경제 의사결정과 환상적인 붕괴를 목격하고 플랫폼을 구축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2020년 10월, cVault.finance는 또 다른 운영자로 다른 별칭인 0 xdec4f를 가진 리더십 팀에 합류했습니다. 공식적으로 역할을 하기 전에 0 xdec4f는 플랫폼과 egram 채널의 TelThe middleman에서 활동하는 커뮤니티 멤버였습니다. DeFi 프로토콜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같은 주요 접근법은 디플레이션 농업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유동성 제공자(많은 DeFi 구현체)를 보상하기 위해 새로운 토큰을 발행하는 것은 토큰의 가치를 감소시키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지속 가능하지 않다고 주장합니다. 이러한 인센티브를 결함 및 단락이라고 합니다. 디플레이션 농업을 제공합니다. 대신 토큰 전달에 1%의 수수료가 부과돼 유동성 제공자에게 보상하는 데 사용됩니다. 의정서는 또한 단일 통화 스와프로 인한 유동성 유출을 방지하고 안정적인 시장을 보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Vault 금융개발팀은 이전 비용의 7%를 받고 나머지 93%는 유동성 공급자에게 보상금으로 재분배합니다. 토큰 참조 10,000개에 대한 모든 10,000개의 코어는 2020년 9월 프로젝트 유동성 생성 이벤트(LGE)의 첫 7일 동안 주조되었다. 얼마 전, 참가자들은 코어 생성을 위해 3,759 ETH(당시 141만 달러 가치) 이상을 기부했습니다.

이더리움 블록체인에 검증당하는 시볼트 파이낸스

ETH 싱글 소켓 유동성 풀 기부자들은 10월 2.020에 유동성 풀 토큰을 주최했고, 회사는 랩 비트코인으로부터 500만 달러 이상을 받았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스테이블 콘을 중심으로 한 세 번째 행사를 개최할 것입니다. 일반 유니 스와프 쌍과 달리 이 LP 토큰은 기본 자산과 스왑 할 수 없으며 유동성을 계약에 영구적으로 잠글 수 없습니다. 이는 사용자가 LP 토큰을 다른 자산과 거래하는 2차 시장을 만든다. 또한, cVault.finance 개발 팀은 이것이 소위 가격 상한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는 CORE가 정가보다 낮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네트워크는 어떻게 보호됩니까 CORE는 새로운 ERC-95 표준을 제안하지만 ERC-20 마커입니다. 즉, 핵심 트랜잭션은 이더리움 블록체인에 따라 검증됩니다. 이더리움은 네트워크 내 대부분의 노드에서 게시된 기록을 보기 위해 블록체인에 새로운 블록을 추가하여 채굴자들이 서로 경쟁할 수 있도록 하는 작업 증명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공동창업자 X3에 따르면 cVault.finance streaming Active creation 활동은 오픈소스 스마트 컨트랙트를 활용하며, 유동성은 Uni Swap에 영구적으로 잠기므로 개발자는 개발 중인 Lagple 활동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그 팀은 돈을 벌기 위해 사용자 돈을 사용하기 때문에 다른 DeFi 프로젝트보다 안전합니다. 이 프로젝트의 스마트 계약은 2020년 10월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개발 보안 컨설팅 회사인 아르카디아 그룹의 감사를 받았습니다. 회사는 즉각적인 주의가 필요한 심각한 보안 결함이 없다는 것을 발견했지만, 보안을 개선하기 위해 구현할 수 있는 몇 가지 수정 사항이 있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