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color>
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폴라리스쉐어 코인 분석및 앞으로의 전망

by delight. 2022. 9. 18.
반응형

폴라리스 셰어 코인 전망

폴라리스 셰어 코인 전망

poly코인이 어떤 목표로 만들어졌으며, 현재 어떻게 플랫폼이 흘러가고 있는지에 대해서 배우시게 될 겁니다. 두 번째로는 피보나치 되돌림을 통해서 지지와 저항선에 대해서 아셔서 돈을 벌 수 있는 확률이 더 높아질 거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거의 김치 코인중의 김치 코인입니다.

단타용 코인으로 알려진 폴라리스 셰어 코인

총발행량은 50억 개며, 현재 알려진 시가총액이 없습니다. 그냥 단타용 코인이라고 보면 됩니다. 원래 같으면 알아볼 가치도 없을 것 같은데 사신 분들이나 사시려고 고민 중인 분들을 위해서 코인 분석을 시작하겠습니다. 여러분은 수많은 정보들이 바글바글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폴라리스 셰어 코인은 바글바글한 정보들을 해결하기 위해서 분산형으로 인센티브 지식 거래 시스템을 만들었는데 쉽게 설명하면 지식 콘텐츠 생산자와 지식을 얻고 싶은 사용자들을 연결해주는 시스템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것을 탈중앙화 된 인센티브화를 시켰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폴라리스 셰어 코인은 글로벌적인 클라우드 서비스인 polaris office에게 지원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 또한 지식거래에 대해 보상은 POLA코인으로 보상을 받는다고 합니다. 즉, 콘텐츠 생산자는 지식을 공유해주면 pola코인을 받는 구조로 보상시스템이 형성되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나 비판하자면 현재 네이버 지식인은 그냥 공짜로 지식을 물어볼 수 있는데 네이버 지식인보다 더 낮은 가치가 뭘지 궁금합니다. POLA는 네이버 지식인 같은 서비스를 블록체인에 엮어서 DAPP(어플)으로 구현했으며, 중요한 데이터나 트랜잭션 기록은 블록체인에 저장한다고 합니다. 또한 프런트 앤드, 하이브리드 앱, 오픈 API 등 다양한 블록체인 시스템이 들어갔다고 보시면 됩니다.

앞으로의 전망

일단 김치 코인인지 아닌지 구별하기 위해서 상장거래소를 분석을 해보겠습니다. 알아보니깐 이 코인은 정말 조심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현재 pola코인은 국내에 빗썸 거래소에만 상장이 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 말은 소수의 세력들이 조종하는 코인일 수도 있다는 말입니다. 저는 폴라리스 셰어 코인 전망에 대해서 부정적으로 평가를 하는 중입니다. 일단 국내 빗썸 거래소에만 거래가 되는 점이 신뢰가 안 가며, 빗썸에 자주 투자유의 먹는 코인이라 저는 신뢰 자체를 할 수 없었습니다. 또한 코인의 비즈니스 모델을 봐도 장기적으로 성장성을 보기엔 큰 비전이 없다고 느껴졌습니다. 장기적인 전망을 볼 경우 nft나 디파이 시장에서 전망 좋은 코인을 투자할 것 같습니다. 사실 이런 건 장기적인 전망이 아니라 차트적인 분석을 하는 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폴라리스 셰어 시세 이 코인은 상승장 때마다 엄 청 폭등을 하는 코인중 하나입니다. 상승장 때 100원에서 1000원대 후반까지 오르는 모습도 보여줬습니다. 거의 하루 1000% 이상 상승한 날도 있을 때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하락장이 오고 나서 지속적으로 시세가 떨어지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폴라리스 셰어 코인 시세는 300원대에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큰 지지라인은 220원대이며, 저항라인을 보면 462원, 609원, 727원대에서 저항을 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