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color>
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유니엄 분석및 이벤트 참여방법 총정리

by delight. 2022. 9. 18.
반응형

유니엄 전망

유니엄 전망

암호화폐 시장이 변동성이 더욱 커지고 있는 타이밍입니다. 현재 암호화폐 시장에 큰 영향을 줄만한 경제일정은 다가오는 22일의 미국 금리 결정과 FOMC 기자 회견 정도가 남아있습니다. 이미 13일의 소비자 물가지수가 예상치보다 상회하였기 때문에, 그때까지 시세가 회복되더라도 때가 되면 하락세가 짙어질 것으로 전문가들은 판단하고 있습니다. 연준은 기조를 바꾸지 않을 것을 지속적으로 어필해왔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22일 금리 결정에서 자이언트 스텝을 한 번 더 진행하거나 완화되더라도 빅 스텝은 거의 확정된 분위기이기 때문에 시세의 하락은 피해 갈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무료 참여 이벤트를 기획 중인 유니엄

긍정적으로 생각할 만한 요소를 따져보자면, 이번 금리 결정에 자이언트 스텝이 진행되어 3.25%까지 금리가 올라간다면 연준에 애초에 말하던 최종적인 금리인 3 ~ 3.5%에 다다르게 됩니다. 그러면 그 이후부터는 어느 정도 긴축 정책을 줄일 수 있다는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4분기는 어쩌면 기대를 해볼 수 있지 않을까'라는 작은 희망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현재 시장이 그리 좋지 못하기 때문에 직접 매매를 소개하는 것보다는 이번에 메타버스를 오픈한 플랫폼에서 9월을 맞아 총상금 풀 천만 원 상당의 무료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여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유니엄(U:NIUM)은 블록체인 기술 중 하나인 디지털 자산에 고유한 인식 가치를 부여한 대체 불가능한 토큰인 NFT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인플루언서와 팬들에게 교류하고 소통할 수 있는 하나의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시작된 프로젝트입니다. 그동안의 인플루언서와 팬들의 교류는 보통 일방적인 방향으로의 소통이 대부분이고, 경제적으로도 인플루언서의 어떤 콘텐츠를 팬들이 구매를 하는 것으로 이루어졌습니다. 그러나 유니엄(U:NIUM)에서는 인플루언서의 수익을 극대화하는 것은 물론 팬들 역시 NFT라는 금전적인 가치를 지닌 수집품을 통해 투자라는 개념으로 서로가 윈윈 할 수 있는 새로운 방향의 교류를 만들어냅니다. NFT의 특징상 저작권과 소유권을 확실하게 증명이 가능하기 때문에 내가 사랑하는 인플루언서의 소중한 순간을 소유할 수 있고, 혹여 시간이 지나 매매를 하면서 수익까지 낼 수 있기 때문에, 그동안의 인플루언서와 팬의 교류 방식이 달라질 것입니다. 현재까지 유니엄(U:NIUM)에서는 다양한 인플루언서들의 NFT가 종류별로 민팅이 된 후에 거래가 되고 있으며 플랫폼 자체의 NFT 마켓플레이스를 통하여 현재도 거래와 경매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유니엄(U:NIUM)에서는 대표적으로 3가지의 등급으로 나뉜 NFT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단순히 공장에서 찍어내는 듯한 한 종류의 NFT만이 아닌 다양한 등급을 제공함으로써 팬이자 투자자분들의 선택의 폭을 높이고, 인플루언서들에게도 창작에 대한 동기를 부여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유니버스(UNIVERSE) 최근 소식으로 유니엄(U:NIUM)에서는 얼마 전 자체 메타버스인 유니버스(UNIVERSE)를 오픈하였습니다. 메타버스인 유니버스를 통하여 안에서 서로가 가진 NFT를 뽐내는 것은 물론이고, NFT를 구경하는 것은 물론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유니버스 미니게임 이벤트 이번에 유니엄(U:NIUM)에서는 유니버스(UNIVERSE)를 오픈 기념이기도 하고, 유니버스를 더욱 활성화시키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음에도 총상금이 1,000만 원이나 되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카이 카스 지갑만 가지고 계시면 참여할 수 있습니다. 9월 말일까지 진행하며, 이번 이벤트는 유니엄에 이번에 NFT 민팅이 진행된 FLEX tv의 NFT를 보유하신 분들께는 더욱 가산점이 부여된다고 합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너무나도 간단합니다.

너무나도 쉬운 유니엄 이벤트 참여 방법

먼저 유니엄 디스코드 채널에 들어가야 합니다. 위의 링크를 클릭하셔서 디스코드에 입장하시면 채널 중에 9월 유니버스 메인이벤트 채널과 함께 이벤트 신청 채널이 보이실 것입니다. 여기서 이벤트 신청에 참가신청 , 카이 카스 지갑 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물론 디스코드가 처음이신 분은 계정에서 휴대폰 인증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휴대폰 본인 인증은 디스코드 설정에서 내 계정에 들어가시면 할 수 있습니다. 참가 신청이 너무나도 쉽습니다. 그러고는 바로 미니게임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미니게임은 유니버스 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카이 카스 지갑으로 입력하신 후에 엔터 갤러리(Enter Gallery)를 누르시면 채널과 캐릭터를 선택하고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한 팀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가운데에 있는 클레이 체크 팀을 골랐습니다. 저는 클레이 체크 텔레그램 방에도 들어가 있으면서 정보를 얻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팀을 클레이 체크 팀으로 골라서 같이 1등을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유니버스로 입장하시면 중앙에 미니게임을 참가할 수 있는 미니게임 머신과 랭킹이 오른쪽에 나와있습니다. 게임 머신 앞으로 가셔서 E 키를 누르시면 게임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고는 게임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게임 자체는 매우 쉽습니다. 나의 다가오는 통로와 맞게 나의 블록을 조각하여 통과하면 됩니다. 가면 갈수록 블록의 개수는 많아지고 통로는 복잡해질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게임을 진행하셔서 신기록을 세우시면서 기록을 경신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유니엄에서 FLEX TV의 NFT 콘텐츠를 들고 있는 유저들은 자신의 점수에 비해 더 많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높은 등급을 받기 위해서 유니엄에 있는 NFT를 구매하시는 것도 하나의 전략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벤트는 개인전과 팀전으로 구분되며, 개인전은 자신의 구간에 따라 상금을 균등 분배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팀전은 3개의 팀이 참가하는데 1등 팀이 250만 원의 상금을 2등은 150만 원, 3등은 100만 원의 상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모든 팀이 다 상금을 받기 때문에 충분히 괜찮아 보입니다. 팀 상금은 자신보다 팀장보다 높은 점수를 얻은 분들께 점수에 따라 비율 분배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또한 클레이 체크 팀은 500 KLAY를 30점을 넘으신 모든 분들께 균등 분배합니다. 이벤트 마감 후 10일 이내에 당첨자가 발표되며, 지갑으로 토큰이 바로 주어진다고 합니다. 기간 내에 하는 것이 중요하고 꼭 디스코드 채널에서 참여 신청을 해야 인정이 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물론 부정행위로 간주되는 분들은 제외될 것입니다. 혹시나 지갑 접속이 불안하신 분들은 카이 카스에서 일회성 지갑을 만드셔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