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color>
본문 바로가기
재태크

농협 파격 예금 NH올원e적금 한눈에 보기(4.3%이율)

by delight. 2022. 10.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셨나요?

농협에서 파격적인 예금 상품을 내놓아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여러 파킹 통장 중 가장 높은 금리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무려 4.3%의 이율의 상품을 출시하였습니다. 파킹 통장에 관심이 높은 지금 더 높은 이율을 주는 파킹 통장으로 갈아타기를 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하니 하루가 멀다 하고 나오는 더 높은 이율의 예금상품에 관심을 기울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대출이자만큼 오르진 않겠지만 조금이라도 더 높은 이율로 성공적인 짠 테크를 성공하시길 바라며 농협 파킹 통장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NH 농협 : NH 올원 e예금

농협 파킹통장

농협에서 내어놓은 비대면 대표 상품으로 가입대상은 개인입니다. 가입기간은 1개월 이상 36개월 이내로 계약기간의 변경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높은 이율을 주는 만큼 중도에 해지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계약기간에 제한을 둔 것 같습니다. 계약 기간별 이율이 다르므로 기간별 이율을 잘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농협 파킹 통장 금리

 

가입 금액은 최소 10만 원 이상 최대 10억까지로 파킹 통장들 중에서는 가장 큰 가입 금액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축은행의 파킹 통장과는 다르게 비과세 혜택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나에게 맞는 혜택인지 꼼꼼하게 알아보고 가입한다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분할해지는 만기 해지 포함 총 3회까지 가능하지만 분할 해지는 해지 후 잔액이 1010만 원 이상인 경우에만 가능하며, 분할해지 금액에 대하여는 중도해지 금리 적용한다고 합니다. 이자 지급 방법은 두 가지로 나뉘는데 첫 번째로 만기 일시지급식은 계약기간 동안 약정이율로 계산하여 만기에 일시 지급하는 방법이고 두 번째로 월 이자지급식은 계약기간 동안 약정이율로 계산한 총 이자를 월수로 나눠 매월 지급하는 방법입니다. 혹시라도 중도에 해지할 가능성이 있는 분들은 월 지급방식으로 이자를 지급받는 것도 더 높은 이율을 받을 수 있는 하나의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예금의 양도는 불가하나 예금담보대출은 예금의 90% 한도 내에서 가능하다고 합니다. 예금자 보호는 최대 5000만 원의 금액이라고 하니 무작정 큰 금액을 맡기는 것은 지양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자 지급은 계약기간별 이자가 다르므로 제가 올려드린 표를 꼼꼼하게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중도해지 시의 금리와 만기 이후의 금리 또한 다르므로 참고하셔서 손해보지 않는 투자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농협 파킹통장 금리

가입 금액이 크고 금리 또한 큰 만큼 가입 금액에 따른 이율이 개월마다 나뉘어 있어 생각했던 금액과 이율을 받지 못하는 상황이 올 수 있고 가입 기간을 채우지 못할 경우에 중도해지 금리는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위의 글이 너무 복잡해서 잘 모르겠다고 느껴지는 분들은 아래의 표를 통해서 한눈에 올원 e 예금을 확인하세요.

농협 파킹통장 금리

 

요즘처럼 미국과 한은의 빅 스텝으로 인한 고물가 시대에는 은행도 100% 안전하다고 말할 수는 없는 만큼 신중한 투자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2022.10.21 - [분류 전체보기] - 6.45% 이상 고금리 저축은행 예·적금 비교 추천 (10월 20일 기준)

2022.10.09 - [분류 전체보기] - 한눈에 보는 파킹 통장 금리 비교하기

2022.10.10 - [분류 전체보기] - 4.5%이상 금리높은 은행 예금 비교 (2022.10월 기준)

 

4.5%이상 금리높은 은행 예금 비교 (2022.10월 기준)

금리 높은 은행 예금 알아보기 요즘 여러 은행에서 금리를 조금씩 높여서 상품을 내놓고 있는데 2022년 10.10일 기준으로 높은 금리의 예금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1. 케이 뱅크 코드 k 정기예금

euphoria09.com

 

한눈에 보는 파킹 통장 금리 비교하기

파킹 통장이란? 파킹 통장은 자동차가 자유롭게 출차를 하는 것처럼 잠시 주차를 하듯 돈을 보관할 수 있는 통장을 말하는데 파킹 통장은 자유롭게 입출금이 가능하다는 점이 최대 장점이며

euphoria09.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