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color>
본문 바로가기
재태크

4.5%이상 금리높은 은행 예금 비교(1) 2022.10월 기준

by delight. 2022. 10. 10.
반응형

금리 높은 은행 예금 알아보기

요즘 여러 은행에서 금리를 조금씩 높여서 상품을 내놓고 있는데 2022년 10.10일 기준으로 높은 금리의 예금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금리높은예금

 

1. 케이 뱅크 코드 k 정기예금

상품 종류는 거치식 예금으로 고정 금리입니다. 가입대상 만 17세 이상 실명의 개인 및 개인 사업자입니다.

가입 금액은 100만 원부터 제한이 없으며 가입 기간은 1개월~36개월입니다. 이율연 4.6% 현재 나온 예금들 중에 가장 높은 이율인 것 같습니다. 본인 한도 내 비과세 종합 저축으로 가입을 하면 세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본인의 상황에 맞춰서 잘 비교해 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이자 지급 방법만기 일시 지급식이며 부분 인출은 2회가 가능하고 중도 해지 금리를 적용합니다. 단 예금 잔액이 최소 가입 금액 이하 이거나 비과세로 가입한 경우 부분 인출이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예금자 보호는 1인당 최대 5천만 원이며 초과하는 부분은 책임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금리높은예금

 

2. 우리은행 WON 플러스 예금

우리은행에서 내놓은 목돈 굴리기 상품으로 4.55%의 금리를 갖는 상품입니다. 가입 기간도 금액도 내 마음대로 설정할 수 있는 예금입니다. 가입대상실명의 개인이며 가입 기간 1~36개월 이하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가입 금액은 1백만 원 이상이며 전화나 인터넷 뱅킹을 통해서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기본금리는 신규일 당시 우리은행 영업점과 인터넷 홈페이지에 고시된 계약 기간별 금리 적용하며 만기 후에는 이율 만기일 당시 우리은행 영업점 및 인터넷 홈페이지에 고시한 일반 정기예금 만기 후 이율을 적용한다고 합니다.
중도해지 시 이율 신규 일 당시 우리은행 영업점 및 인터넷 홈페이지에 고시한 중도해지이율을 적용합니다. 다른 예금상품과 동일하게 본인 한도 내에서 비과세 종합 저축 가입이 가능하며 이자 지급 방식만기 일시 지급식이라고 합니다.

 

금리높은예금

 

3. IBK기업은행 IBK 성공의 법칙 예금(복리채)

사업자를 대상으로 한 예금 상품입니다. 가입 대상은 사업자 등록증을 소지한 개인 사업자 및 법인, 고객 가입 계좌수는 제한이 없다고 합니다. 요즘 온라인 판매를 많이 하셔서 사업자를 갖고 있는 분들이 많으신데 그분들을 타깃으로 한 상품인 것 같습니다. 가입 방법은 영업점, 인터넷뱅킹, 텔레뱅킹(IBK고객센터), i-ONE뱅크를 사용하셔서 가입하시면 됩니다. 고정금리의 상품으로 최대 4.55%의 금리를 제공합니다. 가입 기간은 12개월이고 최대 금리를 받기 위한 조건은 다음 세 가지 조건 중 하나를 충족하면 된다고 합니다. 첫 번째 기업 은행 입출식 계좌를 제로 페이 가맹점 계좌로 등록하기, 두 번째 기업은행 입출식 계좌에 BC카드 매출대금 입금하기, 세 번째 소상공인 증빙서류 제출(0.3%)하기입니다. 가입 금액은 계좌당 1천만원 이상, 동일인당 10억 원 이내입니다.

금리높은예금

이상 금리 높은 시중은행의 여러 가지 예금상품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2022.10.21 - [분류 전체보기] - 6.45% 이상 고금리 저축은행 예·적금 비교 추천 (10월 20일 기준)

 

6.45% 이상 고금리 저축은행 예·적금 비교 추천 (10월 20일 기준)

고금리 시대라는 말을 증명하듯 은행과 저축은행에서 고금리 예, 적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10월 초에 4.5% 이상 고금리 예금을 추천했었는데 오늘은 2022년 10월 20일 기준 고금리 예금을 출

euphoria09.com

2022.10.10 - [분류 전체보기] - 농협 파격 예금 NH올원e적금 한눈에 보기(4.3%이율)

2022.10.09 - [분류 전체보기] - 한눈에 보는 파킹 통장 금리 비교하기

 

 

한눈에 보는 파킹 통장 금리 비교하기

파킹 통장이란? 파킹 통장은 자동차가 자유롭게 출차를 하는 것처럼 잠시 주차를 하듯 돈을 보관할 수 있는 통장을 말하는데 파킹 통장은 자유롭게 입출금이 가능하다는 점이 최대 장점이며

euphoria09.com

 

농협 파격 예금 NH올원e적금 한눈에 보기(4.3%이율)

안녕하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셨나요? 농협에서 파격적인 예금 상품을 내놓아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여러 파킹 통장 중 가장 높은 금리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무려 4.3%의 이율

euphoria09.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