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color>
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비트코인 시세및 루나클래식 전망

by delight. 2022. 9. 18.
반응형

루나 클래식 전망

루나클래식 전망

13일에 소비자 물가지수(CPI)가 발표가 되고 눈에 띄는 하락 이후의 시장은 예측하기 힘든 상황으로 번지고 있습니다. 22~23k까지 회복하던 비트코인은 13일을 기점으로 며칠간 하락하여 19~20k 선까지 하락한 모습입니다. 그러나 다행이라고 생각되는 것은 20k의 지지선이 두터워서 19k 이하로는 하락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19~20k를 현재 횡보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밝은 미래를 기대하고 있는 비트코인

해외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많은 의견들이 있지만, 비트코인 사상 역대 6번째 기회라는 둥, 앞으로 4분기에는 시장이 상승할 것이라는 둥 여러 온 체인 데이터를 바탕으로 밝은 미래를 말하고 있기도 합니다. 미국 금리 결정 발표 일정 그러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아직 9월은 큰 산이 하나 남아있기 때문에 한 번 더 하락의 가능성이 존재합니다. 바로 22일에 진행되는 금리 결정입니다. 13일의 CPI도 예상 수치보다 상회하였고, 연준의 기조 역시 3.5%에 근접할 때까지는 금리를 상승시키는 것이기 때문에 이번에도 빅 스텝에서 자이언트 스텝을 예상해 봄 직합니다. 물론 예정된 악재입니다. 그러다 보니 호재로 작용할 수도 있긴 하지만, 자이언트 스텝이 한 번 더 단행된다면, 추가적인 하락을 피하지 못할 것으로 보이고, 빅 스텝이라면 오히려 시세사 소폭 상승하지 않을까 합니다. 또한 얼마 전까지 하락세를 보여주었던 달러 지수 역시 다시 추세가 바뀌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기 때문에 현재의 경제 흐름은 투자자들이 금리 결정에 대한 대비를 하여 현금화하거나, 투자를 잠시 접어두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잘 생각하시면서 투자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현재는 현물보다는 선물 거래에 집중하는 것이 더 나을 것으로 보입니다. 저 레버리지라도 좋으니 오를 것이라는 기대 보자는 시황을 가까이하며, 호재나 악재를 가지고 있는 알트 코인들에 대한 방향성에 대한 투자도 좋고 비트코인에 대해서도 투자를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빙 엑스 홈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투자를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빙 엑스 그로우즈로 빙 엑스에서 투자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조금씩 회북 중인 루나 클래식

빙 엑스에서는 다양한 콘텐츠를 가지고 있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로 현물과 선물 거래는 물론 신용카드나 다양한 방법으로 암호화폐를 직접 구매할 수도 있고, 이름난 전문 트레이더들의 포지션을 따라 하는 카피 트레이딩과 일정 부분 안에서 자동으로 매매해주는 AI 트레이딩 기능인 그리드 트레이딩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용해 보시면 투자에 도움이 되실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의 시장은 22일이 다가올 때까지 횡보를 할 것으로 보이며, 추세가 정해져도 강하지 않을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저도 선물 거래로 투자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지금까지는 꾸준히 횡보장의 포지션을 통하여 수익을 내고 있긴 합니다만, 워낙 추세가 급하게 바뀌는 것이 알트 코인이기 때문에 계속 지켜보고 계셔야 할 것입니다. 저는 계속 지켜봐 오면서 매매를 하였던 루나 클래식과 비트코인을 꾸준히 매매하고 있습니다. 루나 클래식 코인(LUNC)은 권도형 대표가 국내에서 체포영장이 나온 상태이고 인터폴과 공조하여 적색수배를 내릴 것으로 이야기가 나온 때부터 하락을 하였지만, 그 뒤로 별다른 소식이 들리지 않아 조금씩 회복이 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러나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 할 것이기 때문에 큰 시드를 투입하기에는 무리가 있어 보입니다. 회복이 되다가도 권도형의 소재가 나온다는 등의 소식이 들리면 다시 큰 하락을 피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 와중에도 루나 클래식 코인(LUNC)은 꾸준히 소각과 스테이 킹이 되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이것은 투자자들이 힘을 모아 이뤄내고 있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 결과 앞으로 이 난관을 이겨낼 수 있을지를 지켜봐야 할 것입니다. 일단은 금리 결정에 빅 스텝과 자이언트 스텝 사이 중 어떤 것이 단행될지 봐야 될 것 같습니다. 자이언트 스텝이 우세하지만, 그래도 시장을 생각해 보면 빅 스텝도 가능성이 낮진 않습니다. 저는 그전까지는 횡보장의 단기 방향성을 보면서 투자하고, 금리 결정전에는 정확하게 알 수 없으니 기다렸다가 금리 결정이 나오고 바로 포지션을 잡는 방향이 가장 안전하게 투자하는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0